숭실대학교 안전융합대학원

공지사항

안전융합대학원 강사 및 겸임교수 임용 안내

페이지 정보

profile_image

작성자 최고관리자

댓글 0건 조회 237회 작성일 2022-01-05 11:59

본문

 

2022학년도 1학기 강사 및 겸임교원 임용 안내


모집기간 

※2022.01.03 ~ 2022.01.09※


1. 자격요건: 임용일 기준으로 다음 요건을 모두 충족하는 강사

. 교육 및 연구경력연수 합계 2년 이상

. 65세이하

다. 타대학 전임교원은 본교 강사로 임용이 가능. , 해당 대학의 규정에 위배되지 않도록 유의하여야 함. (본교 전임교원의 경우 정규학기 타대학 강의를 허가하지 않고 있음) 

라. 본교 강사로 재임용 탈락 후 1년이 경과되지 아니한 자는 본교 강사로 신규임용 불가

 


2. 지원방법 및 제출서류 안내

가. 지원서 접수

1) 지원서 접수 일정: 12.23() 11:00 ∼ 12.30() 17:00

2) 접수 방법: 이메일, 우편 또는 방문접수

※ 우편은 접수마감일(2021.12.30) 17:00까지 도착분(접수분)에 한하여 인정

※ 코로나 바이러스 관계로 이메일 접수를 권장

3) 정해진 양식 외 제출서류는 모두 PDF파일로 스캔하여 첨부

나. 지원자 제출서류

1) 임용지원서(신상정보)

– 지정된 서식을 다운로드 받아 작성 후 파일 첨부

2) 자기소개서 1부

– 지정된 서식을 다운로드 받아 작성 후 파일 첨부

3) 강의계획서 1부

– 지정된 서식을 다운로드 받아 작성 후 파일 첨부

– 지난학기 강의계획서는 saint.ssu.ac.kr – 자주찾는 메뉴 – 시간표조회에서 과목검색하여 확인가능

4) 학위별 학력증명서 및 성적증명서 각 1부

– 원본을 스캔하여 PDF파일로 첨부

5) 강의경력증명서 각 1부 [최근 4년간]

– 원본을 스캔하여 PDF파일로 첨부

– 입력한 내용과 일치하여야 하며, 증명서가 없는 경력사항은 인정하지 않음

6) 재직 및 기타 경력사항 증빙서류 각 1부 [최근 4년간]

– 원본을 스캔하여 PDF파일로 첨부

– 입력한 내용과 일치하여야 하며, 증명서가 없는 경력사항은 인정하지 않음

7) 연구실적목록 1부 [최근 4년간]

– 지정된 서식을 다운로드 받아 작성 후 파일 첨부

– 연구업적은 최근 4년간(2017.12.31.~2021.12.30.)이며, 대표 논문업적 5편 이내로 제출

– 게재 예정이거나 출판되지 않은 것은 실적으로 인정되지 않음

8) 연구실적 증빙물

– 연구실적목록에 기재된 연구실적 원본을 스캔하여 PDF파일로 첨부

– 연구실적 증빙물은 모아서 파일 1개로 통합하여 첨부

•최종학위 논문: 표지, 초록부분

•학술지 논문: 표지, 초록부분(학술지명,발행년월,권호,저자명 등이 표기된 부분)

•저서/번역서: 표지, 목차, 머리말, 본문의 일부(처음 3~4페이지), 판권(발행년 월, 개정여부, 저자명 포함)

•창작발표회/전시회: 예체능계열만 첨부

•연구실적 증빙물 제출시 연구실적목록 상의 순서대로 정렬하여 제출


※ 겸임교수 제출서류 유의사항

– 현 재직기관에서 3년 이상 근무하지 않은 자는 이전 재직기관의 경력증명서를 함께 제출(합계 재직기간 3년 이상이 되어야 함)

– 겸임교수는 최종 합격 후 본직기관 겸직동의서를 추가로 제출하여야 함

※ 제출서류를 접수기간 내에 입력하지 않는 경우에는 서류미비로 미접수 처리됨

※ 최종 합격자에 한하여 제출서류 원본 일체를 우편 또는 방문 제출

※ 합격자 추가 제출서류 등 자세한 설명은 최종합격자 발표 시 안내할 예정



 3. 지원자 유의사항

가. 해당 분야에 적임자가 없는 경우 채용하지 않을 수 있음

나. 1개 이상의 모집분야에 중복 지원할 수 없으며, 중복지원 시 지원을 모두 무효로 하거나 합격을 취소함

다. 강사 채용과 관련된 제반 일정은 본교 사정에 의해 변경될 수 있음

라. 임용 이후 학사운영 및 교과과정 조정에 따라 담당 교과목 및 강의시간이 변경될 수 있음

마. 신원조회 및 성범죄경력조회 결과 이상이 있으면 합격이 취소될 수 있음

바. 제출된 서류는 일체 반환하지 않으며, 임용에 결격사유가 있거나 제출된 서류의 내 용이 사실과 다를 경우 임용 취소함

사. 합격자에 한해 추가 증빙서류 제출을 요구할 수 있음

아. 재임용 제외 사유에 해당되는 모집단위는 재임용이 보장되지 않음

자. 각종 증명서류는 최근 3개월 이내 발급 본 제출을 원칙으로 하며, 원본은 최종 합격 이후에 제출함

차. 최종합격자 발표 기간 중 합격자 제출서류를 정해진 기간 내에 제출하지 않을 경우 임용을 포기한 것으로 간주하며, 심사 결과에 따른 차순위후보자를 임용할 수 있음

카. 평가방법은 추후 사정에 따라 변경될 수 있음


4.. 기타 유의사항

. 임용기간: 2022.03.01. - 2022.08.31.(6개월)

. 팀티칭이 아닌 15주 전담 강의만 허용(원칙)

. 주당 강의시간은 학부, 대학원 모두 합쳐 주당 6시간 이하 원칙

(실험실습 과목도 실제 강의시간으로 계산)


첨부파일

댓글목록

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.